Home 설교와칼럼 주일 설교 요약
조회 수 51 추천 수 0 댓글 0

날짜: 2022년 7월 31일

성경: 사도행전 14장 8절~10절

제목: 절망의 자리에서 일어나라

설교자: 강승찬 목사

 

안녕하세요. 새생명성도님들, 한주동안잘지내셨나요? 이번주하나님의말씀은 사도행전 14장 8절~10절 말씀을 통해 본 '절망의 자리에서 일어나라' 라는 주제의 말씀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잠깐 묵상하는 시간을 가지셔서 말씀의 은혜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1. (말씀)을 (들어야) 일어날 수 있다.

- 예수님의 십자가 사건과 부활의 복음을 들을 때 하나님이 일하신다.

- 하나님이 멀리 가시는 것이 아닌 내가 하나님에게 멀어지는 것입니다. 내 마음을 하나님께 올려드리고 내가 다가가야 합니다.

- 하나님은 설교자를 통해서 영혼을 바라보십니다.

- 우리가 하나님을 신뢰할 때 하나님께서 우리의 묶인 매듭을 풀어주십니다.

- 우리는 한 주 말씀을 되새김질 하며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 하나님이 주신 말씀을 나누어야 합니다.

- 절망의 자리에서 일어나는 방법은 말씀을 읽어야 합니다. 지난 주 말씀을 묵상해야 합니다. 주일말씀은 공동체에 주신 말씀입니다.

- 내가 말씀을 사모하고, 말씀이 필요한 VIP에게 말씀을 전파해야 합니다.

- 말씀을 듣기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말씀을 듣기 위한 마음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말씀을 의지해야 합니다.

 

2. (믿음이) 생겨야 일어날 수 있다.

- 말씀을 들을 때 믿음이 생깁니다. 말씀을 사모할 때 내 마음에 믿음이 생깁니다. 말씀의 사람은 믿음의 사람입니다. 믿음이 자라며 능력이 되고 능력이 나를 변화시킵니다.

- 미래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을 붙잡는 사람은 기대가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만났지만, 예수님을 신뢰하는 사람만 예수님을 경험합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