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44호> 어린이 목장 세우기
새 예배실 자리배치를 바꾸었습니다. 자동문이 강단 옆에 있어서 여러가지로 불편하기 때문에
예배에 늦게 오신 분들을 배려하고, 더 많은 분들이 자리에 앉아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위치를 변경해 보았습니다.
변경했더니 더 아늑하고 여러가지로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강단 뒷면 현수막도 제작하여 붙여야 하고, 자막용 스크린도 구입해서 부착해야 합니다.
선교현황판, 목자목녀를 소개하는 목장 현황판도 만들어서 영혼구원하고 제자삼는 교회를 세워나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서로 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은사를 발휘하셔서 예배실 환경미화가 잘 진행되도록 협력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더 나아가 영혼구원하고 제자삼는 교회가 되도록 하기 위해서 어린이목장을 세워나갈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주일에 어린이 목장 발대식을 할 예정입니다.
어린이들이 우리 교회와 미래의 주인공입니다.
그래서 우리 자녀들이 부모님의 신앙을 잘 전수받도록 어린이 목장을 통해 섬김과 희생, 순종의 삶을 연습하도록
안내하려고 합니다.
예수님을 닮아가는 우리 자녀들이 되기를 소망하며, 3개 어린이 목장으로 시작합니다.
앞으로 5개, 10개, 20개... 수많은 어린이 목장이 탄생하여 어릴때부터 예수님을 닮아가기를 소망하는 믿음의 자녀로
키워가길 기대해 봅니다.
다음주일 어린이 목장 발대식에 어린이 목자를 임명하고, 교사 목자들을 임명하여 어린이 목장과 어린이 목자를 서포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목장 발대식은 목장 분가식처럼 축제가 되기 원합니다. 성도님들께서 어린이 목자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하나씩 준비해 오시면 좋겠습니다.
교회는 영적가족입니다. 어린이, 청년, 아버지 위치에서 서로 섬기며 공동체를 세워가게 됩니다.
우리 모두 자신의 신앙 위치를 파악하여 조금씩 믿음이 성장해가고 더욱 성숙해지는 믿음의 사람이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 강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