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하루 24시간, 매주 168시간은 모두에게 주어진 시간입니다.

누군가는 보람되고 의미있는 삶을 사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허무한 것으로 시간을 보냅니다.

 

무엇이 그 차이점을 만들까요?

그것은 반드시 해야 할 일에 대해 집중과 반복을 한 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매일 1시간씩 새벽기도회를 통해 하루를 시작한 사람은 일주일에 7시간을 말씀과 기도로 보낸 사람입니다.

1년이면 365시간입니다. 반대로 365시간 잠으로 시간을 보냈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이지요.

이 시간에 주님께서 주신 평안과 기쁨, 열정과 헌신의 마음은 우리의 삶을 놀랍게 변화시켜 나갈 것입니다.

 

또한 매주 2시간씩 삶공부를 한 사람은 1텀(3개월)에 26시간을 말씀 공부에 투자합니다.

1년이 되면 약 100시간 정도를 삶공부에 시간을 쏟습니다. 반면에 100시간 동안 아무 생각없이 보냈다면 어떤 차이를 만들까요?

 

주일에 2-3시간 투자하여 예배드린다면(교통시간 포함) 1년이면 104시간에서 156시간을 주일예배에 투자하게 됩니다.

매주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하고, 새로운 다짐을 해 나간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차이는 처음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1년이 지나면 큰 차이를 만듭니다.  오늘은 늦잠을 잤으니까, 오늘은 다른 약속이 있으니까, 하는 이유로 예배를 멀리한 사람들은 영적 게으름, 죄책감이 더 커질 것입니다.

 

우리는 가만히 있어서 염려하고 걱정하며 살아가는 인간입니다.

그러므로 목표가 없다면 늘 쓸데없는 걱정과 염려의 노예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매주 목장모임을 하고, 삶공부를 하고, 주일예배를 드리고, 매일 새벽기도회에 참석해도 현재 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새로운 변화를 3주(21일)만 해봅시다. 처음에는 피곤합니다. 마음의 갈등이 생깁니다.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좋은 습관을 만들어야 3주 후에는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168시간을 주셨습니다. 시간의 십일조, 약 17시간을 주님을 위해 쓰면 좋겠습니다.

1년 3년 5년 뒤에는 주님이 인도하시는 삶을 살아가면서 멋지게 쓰임받는 복된 축복의 통로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구하여라. 그리하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여 주실 것이다.

그러므로 내일 일을 걱정하지 말아라내일 걱정은 내일이 맡아서 것이다. 날의 괴로움은 날에 겪는 것으로 족하다." (마6:33-34)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