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새벽큐티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이레의 첫날 이른 새벽에, 여자들은 준비한 향료를 가지고 무덤으로 갔다.

그들은 무덤 어귀를 막은 돌이 무덤에서 굴려져 나간 것을 보았다.

그들이 안으로 들어가 보니, 주 예수 의 시신이 없었다.

​​​​​​​4 그래서 그들이 이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몰라서 당황하고 있는데, 눈부신 옷을 입은 두 남자가 갑자기 그들 앞에 나섰다.

​​​​​​​5 여자들은 두려워서 얼굴을 아래로 숙이고 있는데, 그 남자들이 그들에게 말하였다. “어찌하여 너희들은 살아 계신 분을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찾고 있느냐?

​​​​​​​6 그분은 여기에 계시지 않고, 살아나셨다. 갈릴리 에 계실 때에, 너희들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해 보아라.

​​​​​​​7 ‘인자는 반드시 죄인의 손에 넘어가서, 십자가에 처형되고, 사흘째 되는 날에 살아나야 한다’고 하셨다.”

​​​​​​​8 여자들은 예수 의 말씀을 회상하였다.

​​​​​​​9 그들은 무덤에서 돌아와서, 열한 제자와 그 밖의 모든 사람에게 이 모든 일을 알렸다.

​​​​​​​10 이 여자들은 막달라  마리아 와 요안나 와 야고보 의 어머니인 마리아 이다. 이 여자들과 함께 있던 다른 여자들도, 이 일을 사도들에게 말하였다.

​​​​​​​11 그러나 사도들에게는 이 말이 어처구니없는 말로 들렸으므로, 그들은 여자들의 말을 믿지 않았다.  

​​​​​​​12 그러나 베드로 는 일어나서 무덤으로 달려가, 몸을 굽혀서 들여다보았다. 거기에는 시신을 감았던 삼베만 놓여 있었다. 그는 일어난 일을 이상히 여기면서 집으로 돌아갔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