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새벽큐티
조회 수 14 추천 수 0 댓글 0

44 어느덧 낮 열두 시쯤 되었는데, 어둠이 온 땅을 덮어서, 오후 세 시까지 계속되었다.

45 해는 빛을 잃고, 성전의 휘장은 한가운데가 찢어졌다.

​​​​​​​46 예수 께서 큰 소리로 부르짖어 말씀하셨다. “아버지, 내 영혼을 아버지 손에 맡깁니다.” 이 말씀을 하시고, 그는 숨을 거두셨다.

​​​​​​​47 그런데 백부장은 그 일어난 일을 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말하였다. “이 사람은 참으로 의로운 사람이었다.”

​​​​​​​48 구경하러 모여든 무리도 그 일어난 일을 보고, 모두 가슴을 치면서 돌아갔다.

​​​​​​​49 예수 를 아는 사람들과 갈릴리 에서부터 예수 를 따라다닌 여자들은, 다 멀찍이 서서 이 일을 지켜보았다.  

​​​​​​​50 요셉 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공의회 의원이고, 착하고 의로운 사람이었다.

​​​​​​​51 -이 사람은 의회의 결정과 처사에 찬성하지 않았다.- 그는 유대 사람의 고을 아리마대 출신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기다리는 사람이었다.

​​​​​​​52 이 사람이 빌라도 에게 가서, 예수 의 시신을 내어 달라고 청하였다.

​​​​​​​53 그는 시신을 십자가에서 내려서, 삼베로 싼 다음에, 바위를 파서 만든 무덤에다가 모셨다. 그 무덤은 아직 아무도 묻힌 적이 없는 것이었다.

​​​​​​​54 그 날은 준비일이고, 안식일이 시작될 무렵이었다.

​​​​​​​55 갈릴리 에서부터 예수 를 따라다닌 여자들이 뒤따라가서, 그 무덤을 보고, 또 그의 시신이 어떻게 안장되었는지를 살펴보았다.

​​​​​​​56 그리고 그들은 집에 돌아가서, 향료와 향유를 마련하였다. 여인들은 계명대로 안식일에 쉬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