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나눔터 방명록
조회 수 217 추천 수 1 댓글 4

10월 12일~14일 평신도 목자 초청연합집회를 오클랜드에서 가졌습니다.

 

시드니의 새생명과 수정, 두 교회에서 각각 2명씩(목자 3명 목녀 1명) 간증자로 지원해 주셔서 은혜 아래 연합집회를 가졌습니다.

 

4인이 4개 교회에 각각의 색깔을 입혔다고나 할까요.

  12일과 13일은 저녁 집회로서 찬양과 간증과 기도의 시가늘 가졌습니다.

- 첫 날은 김창대 목자(수정)와 박미선 목녀(새생명) 두 분이 간증집회의 문을 확실히 열어주었습니다.

- 둘째 날은 민경진 목자(새생명)와 정경모 목자(수정) 두 분이 열린문에 들어와 실제적인 현장을 보다 구체적으로 보여 주었습니다.

- 셋째 날은 주일로서 제비뽑아 선택된 교회에 각각이 흩어져서 4개 교회에서 예배 중에 간증을 하였습니다.

  김창대 목자는 꿈의 교회,  정경모 목자는 사명교회, 민경진 목자는 선한이웃교회, 박미선 목녀는 좋은씨앗교회

 

각각 흩어진 목자와 목녀 간증자들은 일상의 시간에서도 긴밀한 교제 가운데 리더십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친 것으로 평가합니다.

 

특히 본인이 섬기는 선한이웃교회에 오신 민경진 목자는 외모와는 다르게 유머와 대화의 은사를 가진 사람으로

방긋방긋 웃으면서 가정교회의 주요 포인트를 웃는 분위기 속에서 잔잔하고 강력하게 성도들에게 넣어주었습니다.

 

2014년 새생명교회에서 있었던 목회자 세미나에 참여한 후에 1년 기도하고 3년 준비해서 3가정의 목자/목녀 후보자들을 준비해서 "섬김이"라는 타이틀 하에 3개 목장으로 분가를 한 상태에서 스트러글하던 중인데, 하나님께서 주신 때에 주어진 가정교회의 충성된 목자의 간증은 표현상으로... '신의 한수'라고나 할까 ㅎㅎ

귀한 점화 포인트가 되었을 것이라 기대하며 믿습니다.

아울러 목회자 세미나에서 섬김을 받았던 노재현/박미선 두 내외 중에 박미선 목녀와의 만남은 서로가 지난 세월 후에 재회라 더욱 반가웠습니다. 

 

금번 오클랜드 안에 4개 교회가 연합하도록 기회와 힘 주신 성령 하나님께 감사드리고요.

우리 지역모임을 위해 항상 힘쓰는 최광훈 목사께도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시드니에서 새생명과 수정교회의 강력한 섬김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귀한 섬김의 사역이 주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결실로 나타나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작성자: NZ선한이웃교회 고창범 목사

 

IMG_4560.JPG

 

IMG_4528.JPG

 

IMG_4545.JPG

 

  • 강승찬목사 2018.10.17 08:10
    고창범 목사님~
    4인4색 연합간증집회가 은혜가 넘쳤다니 기쁘고 감사합니다 ^^;
    앞으로 오클랜드 지역에 건강한 가정교회들이 많이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
  • Boaz 2018.10.17 08:15
    아멘입니다.
    주님이 앞서 가시니 보여 주실 것입니다.
  • 노재현목자 2018.10.17 08:27
    고창범 목사님. 안녕하세요~~
    노재현 목자입니다. 아내인 박미선 목녀가 뉴질랜드에 도착하고 금요일 첫날 집회가 끝난 후 저에게 전화가 왔었습니다. 한껏 들뜬 목소리로 지난 목회자 세미나때 저희 집에서 머무셨던 고창범 목사님과 사모님 뵈었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기뻤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오클랜드 4교회 목사님들의 가정교회 사역과 교회 안에 주님께서 주시는 큰 은혜와 사랑이 가득가득 차고 넘치길 희망합니다.
    부족한 목녀이지만 반갑게 그리고 기쁘게 미선 목녀 환영해 주셔서 그것 또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저도 함께 오클랜드에서 인사드릴 날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고목사님 항상 건강하시고 사모님께도 안부 인사 전해주세요~
    하늘 복 많이 받으세요~~~
  • Boaz 2018.10.24 11:43
    그랗지 않아도 노 목자님 카톡을 알고 싶은데 알 길이 없네요.
    내 카톡아이디는요 kcbglory0691
    연락 주세요
    부부가 함께 오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내년 1월에 목회자 컨퍼런스에.참여하려고 해요.
    기회되면 보아요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