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간 다니엘 금식 새벽기도회를 잘 마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우선순위를 잡고 새벽을 깨워 하나님께 부르짖는 성도님들이 계셔서 우리 새생명 교회의 미래가 매우 밝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다니엘 금식에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하여 미디어 금식까지 하였고, 하나님께서 여러 가지 기도응답으로 우리 공동체에 복을 주셨습니다.
첫째, 다니엘 금식기간 동안 매주 세례식이 있는 주일 예배를 드리며 영혼구원의 기쁨과 감격을 누렸습니다. 3주 연속 세례식이 있었고, 목자 임명식과 파송식도 있었습니다.
둘째, 매주 방문자들이 있었습니다. 올해 22명의 방문자 중 10명(45%)이 다니엘 금식 기간에 우리 교회에 처음 와서, 모두 목장에 소속되어 신앙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셋째, 환우들이 치유의 은혜를 입었습니다. 이윤연 목부님이 암치료를 위해 큰 수술을 하였는데, 10시간 넘게 걸리는 수술이 약 4시간 만에 끝났습니다. 수술 경과도 좋아서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고 있습니다. 이혜미 목녀님도 갑상선 수치가 떨어져서 이제 약을 1알씩만 먹어도 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 외에도 성지현 목녀님 등 몸과 마음을 치유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각 목장에서 간증되고 있습니다.
넷째, 싱글 목자들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기도하며 배우자를 찾던 형제자매들이 믿음 안에서 아름다운 연애를 하고, 양가 어르신들의 허락을 받아 시드니 새생명 교회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싱글 목자들과 형제자매들이 믿음의 교제를 하여 건강하고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세워나가게 될 것 같은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다섯째, 말씀의 은혜가 넘쳤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운동력이 있다고 했습니다. 회개의 역사를 일으키고, 회심하게 하며, 도전의 말씀으로 순종과 헌신의 삶을 살도록 안내합니다. 새벽 메시지나 주일 말씀이 꼭 나에게 하신 말씀 같았고, 그 말씀에 순종하니 놀라운 하나님의 평강과 은혜를 경험하게 되었다고 많은 분들이 고백하였습니다.
여섯째, 이 기간에 집을 사게 된 목자 가정들이 있었습니다. 목자 사역을 하면 우리의 의식주를 책임져 주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된 것입니다.
일곱째, 사단의 공격을 믿음으로 이겨내고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다니엘 금식 기도회를 시작할 때 비자, 건강, 진로 등으로 영적 공격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금식과 기도를 하며 말씀을 매일 묵상하니, 두려움과 염려는 떠나가고, 감사와 평강이 임하기 시작했습니다. 죽으면 죽으리라~의 에스더의 고백이 우리의 고백이 되었습니다.
여덟째, 하나님이 격려해 주시는 은혜를 경험했습니다. 심영춘 목사님의 목자목녀를 위한 특강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를 목자로 부르셨음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습니다. 장한수 목자님의 간증집회를 참석한 목자목녀님들은 순종의 힘을 경험하며 우리를 격려하시는 하나님을 느끼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홉째, 주일 말씀을 듣고, 선배 목자님들의 권면을 통해서, 고민하면서 갈등하다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대한 확신을 갖고 목자로 헌신하는 분들이 생겼습니다. 교회의 존재 목적이 영혼구원하고 제자 삼는 것인데 예수영접 및 세례식을 통해 영혼구원의 역사가 매주 일어나고, 목자로 헌신하여 분가할 수 있는 분들이 생기기 시작하는 것을 보니, 제자 양육도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더불어, 가정교회 전파 사역에 복을 주셨습니다. 553차 평신도 세미나 온라인 등록이 30분 만에 정원 마감 되었고 대기자가 20명쯤 됩니다. 그동안 우리 공동체의 섬김의 결과로 대양주에 가정교회가 잘 정착되어가고 있다는 신호탄이었습니다.
이렇게 지난 21일간 우리는 다니엘 금식기도회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친히 행하신 기도 레슨을 받았습니다. 이 모든 기도응답을 주님께 감사와 찬양으로 올려드리며 앞으로 더욱 신실하게 진실하게 주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 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