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8 추천 수 0 댓글 0

지난 주일에 우리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였습니다.

지난 1달동안 목장별로 VIP를 정하고 55명의 VIP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부활주일 예배와 파티에 초대했는데 청장년 34, 어린이 10 44명의 VIP들이 참여하였습니다.

하나님이 우리 공동체와 각 목장에서 일하고 계심을 느낄 있었습니다.

 

이제 4월을 맞아 이렇게 사역이 진행됩니다.

4월 7일부터 기도사역부 주관으로 기쁨의 123 기도통장 적립을 위한 기도운동이 43일간 진행됩니다.

4 9()부터 19일까지 10일간 세겹줄 새벽기도회가 진행됩니다.

19-21일까지 783차 평신도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25일에는 캔버라 가을 소풍이 있습니다.

이런 시간들은 목장을 든든하게 세우기 위해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 개인의 믿음이 성장하고 성숙해지도록 돕기 위해 진행하는 것입니다.

 

기도한대로 ‘예수처럼 리드하라’라는 책이 어제 도착해서 예정대로 세겹줄 새벽기도회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겹줄 기도회의 목적은 첫째, 기도훈련에 있습니다기도는 책으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기도의 자리에서 보고 배우는 것입니다. 수영을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3명씩 조를 편성해서 기도를 잘 하는 분이 조장이 되어서 10일간 간절히 손을 잡고 10분간 매일 기도합니다

구체적인기도제목 하나씩 작성해서 서로의 기도제목이 응답되도록 함께 부르짖으며 기도하여 기도응답을 경험하는 세겹줄 기도회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둘째, 평신도 세미나 준비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평신도 세미나는 지역교회와 대양주의 교회를 섬기고 나아가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섬기게 되는 특권입니다.

이번에 8교회에서 32명이 신청했습니다.

시간을 통해 8 교회에 가정교회가 세워지도록 참여하신 분들이 교회의 목자와 목녀가 되도록 훈련하는 세미나가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셋째, VIP 영혼구원과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며 간절한 기도제목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먼저 부르신 이유는 하나님의 사랑이 필요한 사람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섬기라고 먼저 부르신 것입니다.

우리도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가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주변에 보내 주시고 만나게 하신 VIP 소중히 여기고 목장에 초대하고 예수영접모임에 초대하기 위해 기도하시고 자신의 간절한 기도제목을 위해서도 함께 간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함께 기도할 하나님이 일하십니다.

그리고 기도는 노동이기에 우리가 기도한 시간을 기쁨의 123 기도통장에 적립하여 저희 공동체 식구들이 모두 참여하면서 43일동안 100,000불 이상의 기도 정립금을 달성하기 위한 기도운동을 시작합니다.

함께 동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024년 4월 7일 주일 아침에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