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25 추천 수 0 댓글 0

지난 주일 예수영접모임은 하나님의 일하심을 느끼게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2년 동안 기도했던 VIP분들이 예수영접했고, 형이 동생을 위해 기도했는데 동생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둘째 주일부터 매주 세례식이 있어 구원의 기쁨을 누리게 되는 감동과 감격의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예수영접파티를 준비해서 진행했는데 참석자들에게 큰 기쁨과 감동과 도전을 준 시간이었습니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마음의 문을 열게 했고, 축하송과 덕담 한마디 등은 진정한 영적 가족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17일부터 북미가정교회사역원 원장이신 김인기 목사님을 모시고 말씀 집회를 갖게 됩니다. 이시간은 저희 교회가 이사하고 

처음 갖게 된 부흥회이기에 우리 모두 천국잔치하는 느낌으로 모든 교우들이 참여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바쁘더라도 시간을 조정하여 뷔아이피분들과 함께 참석하여 주님께서 강사 목사님을 통해 주시는 귀한 말씀을 가슴에 세기고

헌신대에서 결단하면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살기로 헌신하면 좋겠습니다.

 

김인기 목사님은 영감이 있는 섬김의 리더십을 가진 분이요, 자연스러운 영성의 대가이십니다. 

전통교회의 고통과 아픔을 잘 이해하고 말씀으로 삶으로 실천하셔서 성도들을 변화시키고 올랜도비전교회를 가정교회로 전환시키고 

북미 가정교회를 대표하는 교회로, 주님이 일하시는 멋진 교회로 세워 오셨습니다.

저에게는 큰 형님 같기도 하고 목회의 선배요 영적 멘토가 되어 주셔서 그동안 제가 많은 것을 배워 올 수 있었고

덕분에 우리 새생명교회도 대양주를 대표하는 교회로 성장해 오게 된 것입니다.

 

4번의 말씀 잔치 집회에 모든 교우들이 참여하고 우리 모두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고 목장이 든든하게 세워져가는 

복된 말씀집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우리 모두 하나님이 주시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게 되는 계기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금주에 목장모임은 말씀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대체헤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9일 주일은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감사 파티를 갖습니다.

VIP들을 꼭 초대하셔서 행복한 삶을 살게하는 말씀잔치에 참여하여 새로운 삶을 살아가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1부예배(오전11:30)시간에 초원별로 목장벼롤 준비한 과일을 강단에 데코하고 주님께 진정으로 감사예물을 준비하여 드리며

감사찬양과 50가지 개인 감사고백을 하며 예배드리기 원합니다.

목장별로 50가지 감사고백을 한 목장식구들의 글을 모아서 행정간사님들에게 전달해 주시면 

교회 현관이나 친교실에 전시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교회에 주신 진정한 감사를 찾아 앞으로 감사위에 감사를 고백하는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점심식사 후 주일 2부예배(오후2:30)에 모두 참여하셔서 행복한 인생으로 변화된 삶을 꼭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쏜리 목양실에서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