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우리 시드니새생명교회에 아름다운 예배당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이사와서 1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를 진행했는데 교회 예배당이 참으로 포근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냉난방도 잘되고, 매주 수요일 청소하는 분이 와서 청소도 해 주기 때문에
저희들이 교회 예배당을 청소하거나 화장실을 청소하는 일도 없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아름답고 좋은 예배당을 '영혼구원하고 제자삼는 교회를 세워가기 위해 사용하고, 깨끗하게 잘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가 쏜리교회 장로님들과 교제하면서 이분들은 참으로 젠틀한 마인드를 가진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들에게 부족하고 연약한 모습이 많이 보일텐데도 저희들을 환영해 주고 예쁘게 봐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예배당을 잘 사용하기 위해 몇가지 규칙을 잘 지켜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첫째, 예배당에 들어올 때에는 음료수나 커피, 그리고 음식물을 가지고 오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메인홀(친교실)에서 음식물을 먹게 되어 있습니다.
예배당을 잘 사용하기 위해서 음식물과 음료수는 꼭 메인홀에서 드시기 바랍니다.
로비에서도 커피를 들고 있거나 음식물을 드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음식물과 음료수는 꼭 메인홀에서만 드시기 바랍니다.
둘째로 예배당에서 뛰어다니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이들이 뛰어다닐때 잘 잘 타일러주고 안내해 주어서
예배당에서 뛰어다니는 일이 없도록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셋째로 예배당에 오면 예배당 안에서 인사를 먼저 하거나 수다를 떨지 마시고 하나님 앞에 왔다는 마음으로
먼저 의자에 앉아서 2-3분 정도 기도하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앞자리부터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시간 10분 전에는 모두 예배당에 앉아서 주보 내용을 보고 예배순서를 확인하시고
성경본문을 읽거나 기도로 예배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헌신의 시간에도 큰 소리로 떠드는 일이 없도록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째로, 아이들이 올리브 블레싱 할때 기도를 담당하는 목자님이나 목녀님이 자기를 소개하는 아이의 손을 잡고
피아노 쪽에서 강단으로 올라와 옆으로 한줄로 서서 청중을 바라보도록 해 주시고
아이들이 많이 오면 두줄로 서서 때로는 세줄로 서서 올리브 블레싱을 하도록
교사들이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섯째, 교회 처음 오시는 분들이 있으면 방문카드를 쓰도록 안내해 주시고
예배후 친교실에서 저를 만나고 귀가하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섯째, 예배 전이나 삶공부 전에 그리고 기도회 모임을 가질 때에는 먼저 사진을 찍으시고 셋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모임 후에는 처음 사진을 보시고 다시 정리를 처음처럼 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목회 협력팀 카톡방에 사진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일곱째, 교회 물품을 소중히 다루어 주시고, 호주교회 물품도 우리교회 물품처럼 소중히 다루어 주시기 바랍니다.
여덟째, 주일 점심시간에 친교실에서 식사할때에는 목장별로 테이블에 모여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목장식구가 결석했거나
목자목녀 또는 3-4명만 왔을 경우에는 같은 초원에 있는 목장과 연합해서 함께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아홉째, 매월 첫째주일에 저희 교회에서 꽃꽃이 봉사를 합니다. 목장별로 순서가 돌아오면 예쁘고 아름답게 꽃꽃이 봉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매월 1번 영어예배(9:30) 피아노 반주 봉사를 하게 됩니다. 순번이 되시면 2개월 2회 반주 봉사로 섬겨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또한, 6월 11일 주일 오후 5시에 쏜리교회 성도들과 인사하는 파티가 있습니다. 이날은 꼭 참석하셔서 서로 얼굴도 익히고 이름도 알아가고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이 되도록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열번째, 주일 11:30분 예배(1부연합예배)가 메인 예배입니다. 모든 목장이 참여하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3시 예배는 찬양예배입니다.
우리교회 찬양팀에서 기름부으심이 가득한 찬양예배를 드리기 위해 토요일마다 연습하며 준비할 것입니다. 이번 기회에 찬양을 통한 은혜가
우리 공동체에 넘쳐나길 소망합니다. 1부 예배를 드리지 못한 분들은 꼭 참여하시고 1부예배 참석하지 못한 VIP들도 점심식사후 예배드리고
귀가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열한번째, 매일 새벽기도회가 대면으로 있습니다.
기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예배실에서 매주 1-2회는 꼭 대면으로 새벽기도회를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새벽기도회는 목자목녀님들은 필수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주일예배를 위해 기도하고, 목장사역과 VIP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5월 14일 쏜리 목양실에서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