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32 추천 수 0 댓글 0

시드니새생명교회가 15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됩니다.
2007년 5월 27일은 초대교회가 시작된 것을 기념하는 성령강림 주일이었고, 개인적으로는 큰딸 수아의 생일이었었습니다.
기쁨으로 주님께서 일하실 것을 기대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활짝 미소 지으면서 교회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5월~8월까지 4개월 정도 15주년 기념 캠페인을 하면서 부활의 기쁨과 영혼 구원의 감격, 많은 기도 응답을 누릴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기쁨의 123일' 캠페인을 온 교우들, 그리고 VIP분들과 갖기를 원합니다.

 

가장 먼저 우리 공동체의 기쁨은, 신실한 주님의 일꾼들을 세워가는 복을 주신 것입니다.
5월 8일 어머니 주일 오후 4시에 장로 장립을 위한 임직 감사예배를 드리며 온 교회가 기쁨의 시간을 맞이하기를 원합니다.
먼저 당회를 재건하고 안수집사를 세우기로 청지기회에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안수집사 임직은 6개월 후로 미뤘습니다.

하반기에 6분의 집사임직식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기쁨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로, 15주년을 맞이하는 5월 29일 주일 저녁 6시에 VIP를 초청하여 목장 연합 파티하려고 합니다.
저녁 만찬을 준비해서 감사 파티를 하고, 목장마다 1명이상 VIP분들을 초대하여 감동의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각 초원과 은사가 있는 분들의 장기자랑을 더하여 약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고 복음을 듣고 힘차게 신앙생활을 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세 번째로, VIP 초청 주일을 갖기를 원합니다. 예배 시간은 주님을 만나는 시간입니다.
6월~8월까지 3개월간 매월 둘째 주일 예배시간에 VIP 초청 주일로 보내면서

2부 예배 후 예수 영접 모임에 참석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안내해 드리면서 섬기는 보람과 구원의 기쁨을 함께 누리며 기뻐하기를 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기쁨의 기도 통장을 만들어 1분 기도하면 10불씩 적립해가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하루에 30분 기도하면 300불 적립하고, 1시간 기도하면 600불 적립하면
123일 동안 얼마의 기도를 적립해 갈 수 있는지 개인적으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하루에 1시간만 기도해도 123시간 기도하니까 $73,800을 적립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기도를 적립해 갈 때 하늘 은행에 우리의 기도가 차곡차곡 쌓여서 풍성한 기도 응답이 생길 것이기 때문에 기대감이 생깁니다.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모두 불안하고 염려가 많을 텐데 이럴 때일수록 낙심하지 말고

모두 10만불 이상 기도 금액을 쌓아 놓고 주님께서 어떤 은혜를 주실지 기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님은 기도할 때 일하시기 때문입니다.

 

2022년 4월 24일 주일에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