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12 추천 수 0 댓글 0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삶공부 시즌이 되었습니다.
금주 화요일부터 개강을 합니다. 
이번 하반기에는 생명의 삶은 지난 8월 중순에 개강을 했기 때문에
필수과목은 새로운 삶, 경건의 삶을 개강하고
선택과목은 목자목녀의 삶, 자유케 하는 삶, 행복의 길을 개강합니다.
 
새로운 삶은 하나님나라의 가치관을 배우고 우리가 사역자로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배우고,
건강하고 행복한 교회생활의 그림을 그리도록 도와 줍니다.
 
경건의 삶은 12가지 경건훈련을 통해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고 이기적인 삶에서 이타적인 삶을 살도록 안내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져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행복의 길'은 처음 개강하는데 
요즘 가정교회 하는 교회들이 행복의 길을 시작하여
영혼구원의 문이 열리고 있고, 성도들이 소통하는 법을 배워서 관계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말하기가 힘들거나 대화가 서투른 분들이 행복의 길을 수강하면 상방통행하는 대화법을 배우게 되어
더 행복한 생활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또한 목자목녀님들이 VIP를 만나서 목장에서 영혼구원의 열매를 맛보기 때문에 
영혼구원의 열매를 원하시는 목자목녀님들이 수강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행복의 길은 생명의 삶공부를 수강하지 않았어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수강할 수가 있습니다. 
 
'목자목녀의 삶'은 목장사역 3년차 이상 되신 분들이 참여하시면 더 유익할 것입니다.
열심히 목자목녀로 사역해도 열매가 없을 때 이 이유를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풍성한 열매를 맺는 목장사역이 되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왜 3년차 이상 되신 목자목녀님들이 수강하도록 권유하냐면, 목장사역 처음1-2년은 이런 저런 상황에서 
씨름해 보아야 하고 그런 경험을 가지고 참여했을때 훨씬 더 유익한 삶공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유케 하는 삶'은 영적인 세계에 대한 안목을 배우고 
사단의 공격을 어떻게 무력화 시킬 수 있으며, 어떻게 하면 지혜롭게 사단에게 묶여있는 VIP들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품어가며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여 영혼구원의 열매를 맺도록 도울 수 있는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말씀의 파워를 아십니까?
말씀은 양날 선 검과 같아서 우리의 상한 골수를 찔러 쪼개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의 상한 마음을 치유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잘 참석한 VIP가 변화가 되지 않는 이유는 말씀의 능력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가장 쉬운 방법은 말씀으로 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말씀은 하나님의 뜻이 담긴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최영기 목사님도 교회를 떠나 유학생활 하면서 무신론자로서10년의 세월을 보내다가 30살이 되던 해에 대학교 선교단체에서 무료료 나눠준 성경책을 받아서
3일동안 읽다가 주님을 만났다고 합니다. 한국 교회와 기독교를 박해하는데 앞장섰던 이정훈 교수(울산대 교수)도 절간에서 기독교를 박해하기 위해 
성경책을 읽다가 주님을 만났다고 간증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이렇게 사람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능력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사람들은 성경을 읽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읽는 것보다 보는 것에 더 익숙한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다보니 생각하기보다는 보는대로 생각하는 시대가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누구나 나에게 유익이 되어야 관심을 갖습니다. 그래서 성경공부도 자신에게 유익이 된다고 생각해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 가정교회에서는 성도들과 VIP분들이 삶을 살도록 돕기 위해 만든 것이 '삶공부'입니다.
가정교회 성경공부는 '성경공부 = 제자훈련' 이라는 공식을 깼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성경을 많이 알고 있으면 믿음이 좋다는 편견을 깬 것이 삶공부 입니다.
 
우리 시드니 새생명교회 파워는 삶공부에 있습니다.
제자훈련에 단련되었던 제가 삶공부를 통해 가정교회 정신을 고스란히 전수 받았고
목장에서 연습하고 주일예배때 의지적으로 결단하며 지정의를 터치하는 3축을 형성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현재 삶공부 시간에 배운 내용을 목장에서 실천하고 연습해서 자신의 삶에 적용이 되면
그 변화된 삶을 가지고 일터로 나가고 가정으로 나갑니다.
그래서 진정한 변화를 우리모두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교회 3축을 형성하면 3개월(12-13주) 뒤에 자신도 모르는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교회 다니며 에배드리고, 목장까지 참석해도 삶공부를 하지 않으면 변화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왜요? 지정의가 터치 되지 않아서 인격의 변화가 일어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텀에는 꼭 2시간을 투자 하셔서 삶공부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12월 연말에 모두 내가 변화되었다고 간증하게 될 것입니다.
 
매일 4~5시간 정도 우리는 카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을 보게 됩니다. 이 시간을 1시간씩만 줄여도 1주에 7시간이 확보됩니다. 
매주 우리에게 값없이 주어진 168시간 가운데 17시간은 시간의 십일조에 해당됩니다. 
우리에게 주신 모든 시간이 주님의 것이라고 고백하는 시간의 십일조를 이번 텀부터 드려 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놀라운 변화와 성숙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축복의 통로로 주님께 쓰임받게 될 것입니다.
 
-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2 8542 9051

kangsc920@gmail.com

3/47 Epping Rd. Macquarie Park NSW 2113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