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39 추천 수 1 댓글 1

시드니새생명공동체에서 목회자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주최합니다. 처음 맞이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1. 기도로 준비합니다.

COVID_19 팬데믹으로 인해, 시드니가 아닌 곳에 사시는 분들이 직접 참여하기 어렵습니다.

이 상황 가운데에서도 주님께서 지혜주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인터넷 환경이나 기술적인 어려움들이 생기지 않도록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9월 21일(월)부터 전교인 '세겹줄 새벽기도회'를 진행할 것입니다. (새벽 5시반, 6시반) 3명씩 조를 짜서 줌으로 모이거나, 예배실에서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모일 때에는 마스크를 꼭 하시고 거리두기를 하시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세미나 중보기도팀을 만들어서 릴레이 중보기도 사역을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2.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운영팀, 인터넷 환경 준비팀, 강의안 준비팀, 사진 및 동영상 촬영팀, 식사 배달 기획팀, 설문조사팀, SNS팀, 운동팀 등으로 구분해서 세미나 준비팀에서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준비팀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할 때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으로 섬기시면 됩니다. VIP분들에게도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섬기면서 은혜받고 도전 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3. 숙소 제공을 합니다.

각 목장에서 두 명의 방문자에게 숙소를 제공합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방문하지 못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지고 이동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을때 2박 3일 일정으로 방문하여 목장, 초원 그리고 예배를 경험하게 해드립니다. 그러므로 목장을 오픈하여 섬기기 원하시는 13개 목장의 신청을 받습니다. 숙소를 담당하는 목자목녀님들는 참석자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하고, 주일 아침 식사를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4. 5분의 간증자를 선정하여 간증합니다.

목자목녀 중에서 5분을 선정하여 온라인 세미나 시간에 20분 간증을 하게 됩니다.

이 간증이 가정교회를 이해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제가 강의하는 내용과 일맥상통하는 것을 참여하는 목사님 사모님, 선교사님들이 느끼실 것이고,

목자의 삶을 통해 변화된 모습과 영혼구원에 열정을 가지고 섬기는 모습을 통해 많은 목회자분들에게 큰 도전을 줄 것입니다.

그러므로 5분의 간증자가 잘 선정되도록 기도해 주시고, 간증자로 선정되신 분들은 참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간증을 할 수 있도록 간증 안내문을 잘 참조하셔서 간증을 잘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5.강의하는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로 지원합니다.

오전 강의는 가정교회 강의이고, 오후 강의는 생명의삶공부 강의입니다. 한국에서는 두 분의 목사님이 강의를 나누어 하지만, 저희 교회 상황은 저 혼자 모든 강의를 해야 합니다. 제가 강의를 잘 할 수 있도록, 체력 안배를 잘 할 수 있도록, 주일예배까지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로 지원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6. 목장과 초원을 오픈합니다. 

목장은 두 분씩 탐방을 할 것이고, 초원은 약 5명 내외 탐방을 할 것입니다. 목장모임, 초원모임은 원래 하던대로 하시면 됩니다. 이 역시, 온라인으로 하기 때문에 줌으로 참여하는 목사님 사모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잘 살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 주일 연합예배에 모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기간에는 주로 2부 예배때 참석자들이 예배참관을 합니다. 우리가 평상시에 드리던 대로 예배를 드리면 됩니다. 거기에 세례식, 목자임명식 등이 추가될 것입니다. 10월 첫 주일이기 때문에 성찬식도 진행될 것입니다.

 

8. 10월 예수영접모임은 둘째주일에 진행됩니다.

세미나로 인해 한주간 연기하여 10월 둘째주일 11일 오후 1:30에 10월 예수영접모임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9. 세미나는 점수로 평가됩니다.

세미나에 참여한 분들이 강의 평가, 목장 및 초원, 주일예배 참관후 본인들이 느낀대로 평가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평점을 국제가사원에 보고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교회는 10점 만점에 9.6이상 되는 높은 평점을 받아 왔습니다. 2번은 10점 만점도 받았습니다. 강의와 목장, 초원의 섬김의 균형을 잘 이뤄왔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코로나 기간이라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더 큰 주님의 도우심과 은혜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해 봅니다. 

 

10. 세미나는 부흥회 두 번 한 것 보다 더 효과가 있습니다. 

가정교회 세미나는 말씀만 듣고 은혜받는 부흥회보다 2배 이상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말씀대로 삶을 실천한 모습을 현장에서 보여 주기 때문입니다.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우리 새생명 교회가 더 성숙되어지고 성장되어지는 기회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 ?
    김수정 2020.09.14 11:28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세미나에 새로운 은혜가 더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세미나를 통해 하실 일이 기대됩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