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설립 12주년을 맞아 이경준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12주년 감사, VIP와 함께하는 가정교회 부흥회’를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갖게 됩니다. 이번 부흥회가 한걸음 더 성장하고 성숙해지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주제를 ‘제자다운 제자, 교회다운 교회’로 정했습니다. 지금까지 매년 교회설립 기념으로 부흥회를 개최했는데 그때마다 우리에게 필요한 말씀으로 강사님들이 도전을 주셨고 우리는 그 말씀에 순종하여 풍성한 열매를 맛보았습니다. 이번에도 그 은혜가 지속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부흥회 준비를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세겹줄 새벽기도회에 참석하여 기도로 준비합니다.
가장 먼저 6월 17일 ~2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세겹줄 새벽기도회에 참석하여 함께 기도하며 부흥회를 준비해야 합니다. 사단은 우리가 부흥회에 참석하지 못하도록 여러가지 함정을 만들어 놓습니다. 직장문제, 비자문제, 관계 문제 등의 함정을 파 놓고 우리를 넘어지게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적 분별력을 가지고 사단이 파놓은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기도로 준비해야 합니다. 목장과 가정과 VIP와 자신을 위한 기도제목을 정해 놓고 먼저 주님께 간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세겹줄 새벽기도회는 '내가 만든 신(팀 켈러, 두란노)'라는 도서를 읽고 요약하면서 우리를 향한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며 기도할 것입니다. 책을 구입하셔서 간지에 소개한대로 미리 책을 읽고 새벽기도회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 초대할 VIP 명단을 만들고 초대할 계획을 세웁니다.
이번 부흥회를 통해 함께 참여할 목장식구 및 VIP 명단을 작성하여 이 분들이 은혜 받도록 함께 기도합니다. 우리에게는 200명 이상 되는 VIP가 있습니다. 이 분들이 속히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이번 집회에 초대하고 목장에 초대할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3. 말씀을 전하실 이경준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강사님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이경준 목사님은 60대 후반이시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기도하고, 우리공동체에 꼭 필요한 말씀을 전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집중해서 말씀을 듣고 순종하기로 결심해야 합니다.
뒷자리에 앉아서 말씀을 듣기보다 앞자리부터 앉아서 은혜받기 위해 집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저녁집회와 새벽기도회 때에는 이완우 목사님과 교사 한 분이 헌신하여 아이들을 돌봐줄 예정입니다. 갓난아이를 둔 어머니들 외에는 모두 은혜 받도록 앞자리부터 앉아서 말씀을 듣고, 나에게 주시는 말씀이라고 생각되면 그 말씀에 순종하기로 결심하고 헌신하시기 바랍니다.
5. 부흥회 후 목장이 배가되고 부흥되는 꿈을 꿉니다.
우리가 부흥회를 하는 목적은 내가 은혜 받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은혜 받은 우리가 성령으로 하나 되어, 섬기는 목장이 양적, 질적으로 부흥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혼들을 살리고 우리를 변화시키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집회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꿈꾸는 일에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큰 꿈을 꾸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집회를 준비하면서 제자다운 제자, 교회다운 교회가 되길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여러분의 목자요 섬기는 종으로 살기 원하는, 강승찬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