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새벽큐티
조회 수 45 추천 수 0 댓글 0

그들 온 무리가 일어나서, 예수 를 빌라도 앞으로 끌고 갔다.

그들이 예수 를 고발하여 말하기를 “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우리 민족을 오도하고, 황제에게 세금 바치는 것을 반대하고, 자칭 그리스도 곧 왕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빌라도 가 예수 께 물었다. “당신이 유대 인의 왕이오?” 예수 께서 빌라도 에게 대답하셨다. “당신이 그렇게 말하고 있소.”

빌라도 가 대제사장들과 무리들에게 말하였다. “내가 보니 이 사람에게는 아무 죄도 없소.”

그러나 그들은 이렇게 주장하였다. “그 사람은 갈릴리 에서 시작해서 여기에 이르기까지, 온 유대 를 누비면서 가르치며 백성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빌라도 가 이 말을 듣고서 물었다. “이 사람이 갈릴리 사람이오?”

그는 예수 가 헤롯 의 관할에 속한 것을 알고서, 예수 를 헤롯 에게 보냈는데, 마침 그 때에 헤롯 이 예루살렘 에 있었다.

헤롯 은 예수 를 보고 매우 기뻐하였다. 그는 예수 의 소문을 들었으므로, 오래 전부터 예수 를 보고자 하였고, 또 그는 예수 가 어떤 기적을 일으키는 것을 보고 싶어하였다.

그래서 그는 예수 께 여러 말로 물어 보았다. 그러나 예수 께서는 그에게 아무 대답도 하지 않으셨다.

10 그런데 대제사장들과 율법학자들이 곁에 서 있다가, 예수 를 맹렬하게 고발하였다.

11 헤롯 은 자기 호위병들과 함께 예수 를 모욕하고 조롱하였다. 그런 다음에, 예수 에게 화려한 옷을 입혀서 빌라도 에게 도로 보냈다. 12 헤롯 과 빌라도 가 전에는 서로 원수였으나, 바로 그 날에 서로 친구가 되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