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세상의 역사를 바꾼 기적같은 일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 가장 큰 기적이 바로 '부활' 사건입니다.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죽음의 노예로 삶을 살아가야 하는 인간에게 큰 기쁨과 감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이 역사의 기준이 되어 있습니다. 역사를 B.C와 A.D로 구분하는데 예수 그리스도가

인간 역사의 기준이 됩니다. (이것을 부정하고 싶으시다면 자신의 '생년월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험에 합격을 해도 기쁘고, 직장에서 인정받고 승진을 해도 기쁘고, 사업을 시작해서 사업이 잘 되어도 기쁘고

그렇게 원했던 영주권이 나와서 기쁘지만 진짜 기쁨은 이런 성취함에 있지 않습니다.

산모가 해산의 고통을 경험한 후에 순산하여 아기를 품에 안았을 때의 기쁨이나, 억울한 누명을 썼다가 무죄로 판결이 났을 때의

기쁨과 비교하면 위의 예들은 그 기쁨의 무게가 얼마나 가벼운지 깨닫게 됩니다.

 

죽음의 문제는 가볍지 않습니다. 그 죽음의 문제를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해결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소망이 없는 우리에게 부활의 소망이 생겼고,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시대가 급격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복음에 관심이 없고 그저 자신의 출세와 편안한 삶에만 관심이 쏠립니다.

돈을 많이 가지게 되면 행복할 것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돈 때문에 사람을 죽이기도 하고

돈 때문에 친구를 배신하기도 합니다. 자본주의 사회, 물질 중심의 사회에 우리가 살고 있어서

우리도 이런 영향을 어느 정도 받고 있다고 인정해야 합니다.

그런데 돈이 있어도 여유가 있어도 술취함과 방탕함 삶을 사는 삶에는 살인, 폭력, 왕따, 억울함 등이 열매로 나타나게 됩니다.

겉모습은 잘 살고 있는 것 같아도 속마음이 늘 불안하고 염려과 근심이 가득하며 가짜 감정의 노예가 된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거 어린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또는 우울증으로 인해 남들이 모르는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사랑의 공동체가 필요합니다. 우정을 나누는 친구가 필요합니다.

변화가 빠른 시대에 사람들은 더 외로워지고 가진 것이 많아도 쓸쓸함을 더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때에 우리 새생명교회는 목장모임을 통해 만나는 VIP들을 부활절 예배의 자리에 초대하고

부활절 파티에 초대해서 외로움과 쓸쓸함을 이겨내고 함께하는 기쁨을 누리도록 파티를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오늘 주일에는 우리가 알고있는 친구들, 직장동료들, 지인들, 선후배들, 학부모등을 포함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필요한 사람들을 VIP로 삼기 위해 120명 정도 부활절 파티에 초대할 분들을 가정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한주간 기도한 후에 다음주일(17일)에는 그분들에게 예쁜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24일 주일에는 초대장에 반응하고 참석하기로 응답을 한 31명을 선정하여 이분들과 특별한 파티를 준비해 보고자 합니다.

 

부활주일에는 세례식이 있어서 영혼구원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목자임명식이 있어서 제자삼는 기쁨을 함께 나누기 원합니다.

그리고 점심식사 시간에 파티를 하든지, 특별히 시간을 따로 내어서 저녁시간에 파티를 하든지

초원지기들이 의논하여 결정한대로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초원지기들은 초원의 목자목녀목부님들과 의논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필요한 VIP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전달되어지고 아름다운 추억이 되는 부활주일 파티를 준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24년 3월 10일 주일 아침에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