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맞아 새생명 공동체 모든 식구들에게 주님의 평강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하나님은 새 일을 행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옛날 일을 잊어버리고 새 일을 기대하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이 새 일을 행하실 때 다음과 같이 3가지로 행하십니다.
첫째, 말씀을 통해 새 일을 행하십니다. 하나님은 말을 통해 일하시는 분이십니다.
빛이 있으라~! 말씀 하실 때 빛이 생겼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셔서
친구 나사로의 무덤 앞에서 '나사로야 나오너라~!' 외치셨을 때 죽은 나사로가 무덤에서 나왔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공동체에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신년 말씀 부흥회'를 금주 금요일 저녁 7시30분 부터 주일까지 진행합니다.
시간마다 참여하셔서 귀한 말씀을 듣고 그 말씀 붙잡고 결심하고 헌신하셔서 주님께서 행하시는 새 일을 경험하는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둘째, 기도하는 사람을 통해 주님은 일하십니다. 예수님은 늘 기도하시며 사역을 진행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새생명 공동체도 신년의 첫주간부터 세겹줄 새벽기도회로 새벽을 깨워 11일간 간절히 부르짖었습니다.
기도는 무시로 성령안에서 하는 단계에 까지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므로 매일 피곤을 이기며 새벽을 깨우고
시간을 정해 놓고 기도하는 분들은 주님의 뜻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가 생기거나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 은혜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내가 기도하는 사람인가? 기도는 대충하고 기획하는 사람인가? 질문해 보시고 기획하기 전에 기도하여 새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경험하는
2023년이 되시기 바랍니다.
셋째,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는 사람을 통해 주님은 일하십니다.
아무리 건강에 좋은 음식이 있어도 먹지 않으면 내 몸에 아무런 유익이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어도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작은 목표가 있더라도 열정을 가지고 행동하면 주님께서 도와 주십니다.
새로운 일을 할 때 사단은 우리에게 두려움을 심어 줍니다. 그러나 주님이 함께 하시면 그 두려움이 사라지게 됩니다(사41:10참조)
설날입니다. 우리 모든 교우들이 한 마음으로 예배드리며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설날 특집, 가족목장 특강을 통해 단절된 대화를 회복하는 소통의 삶을 살아가고
VIP들과 함께하는 바베큐 파티를 통해 초원별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고 서로 덕담을 나누며
행복한 설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통해 새 일을 행하기 원하십니다.
기도하며 기대하고 거룩한 꿈을 성취해가는 우리 새생명공동체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 하나님 나라에 꼭 필요한 인물이 되길 소망해 봅니다.
하늘 복, 땅의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새해 되시기 바랍니다~!!
1월 22일 설날 아침에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