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43 추천 수 0 댓글 0

예수님이 머리 되신 교회들이 지역마다 세워져서 하나님의 소원인 영혼 구원이 이뤄지고 예수님의 제자들이 세워져 갈 때

하나님의 나라는 확장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님 나라는 교회를 통해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우리 시드니새생명교회가 설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집중하여야 할 것은 목자목녀님들의 행복입니다.
행복은 우리가 쟁취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것이지만 그에 맞는 환경은 내가 만들어야 합니다.
즉, 성령 충만을 사모하고 문제 앞에서 절망하기보다는 기도하면서 감사의 삶을 살아가며

나보다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삶을 살아갈 때 하나님께서 우를 행복한 삶으로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비자, 직장과 진로, 가정과 자녀 문제 등이 해결되고 하나님과 사랑의 관계로 물들어 있는 삶을 살아가는 목자목녀들이 있기에

우리 새생명교회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건강하고 하나님이 일하시는 현장으로 세워져 오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끔 위기관리를 잘하지 못하여 쓰러지기도 하고, 낙심하기도 하는 분들이 눈에 띕니다.
그래서 힐링 캠프가 필요한 것입니다. 특히나 남들은 사역을 잘하는데 나 혼자 정체된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꼭 필요합니다.

이번 힐링캠프는 4개의 교회가 연합하여 진행합니다.
교회마다 목자목녀들이 있고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해 힘든 2년 6개월의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재충전과 회복의 시간이 필요함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목사님과 사모님들이 전체 진행 도우미가 되어 섬기기로 했습니다. 모든 목자목녀들은 편안한 마음으로 참여하셔서 은혜를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바빠서 1박 2일 모두 참여하기 힘들면, 주일 오후와 저녁 시간만이라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게 운행하시면서 하나님 은혜의 자리로 나아오시길 소망합니다.

우리 교우들은 목자목녀님들이 이번 힐링 캠프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목자목녀님들이 행복해지면 목장 모임이 행복해지고, 교회도 행복해집니다^^

 

2022.6.12 주일에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2 8542 9051

kangsc920@gmail.com

First Floor, 8 Railway Rd. Meadowbank 2114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