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새벽큐티
조회 수 30 추천 수 0 댓글 0

14 모세 와 아론 의 조상은 이러하다.  이스라엘 의 맏아들 르우벤 의 아들들은 하녹 과 발루 와 헤스론 과 갈미 인데, 이들이 르우벤 가문이다.  

15 시므온 의 아들들은 여무엘 과 야민 과 오핫 과 야긴 과 소할 과, 가나안 여자가 낳은 아들 사울 인데, 이들이 시므온 가문이다.  

​​​​​​​16 레위 의 아들들의 이름은, 그 태어난 순서대로, 게르손 과 고핫 과 므라리 인데, 레위 는 백삼십칠 년을 살았다.  

​​​​​​​17 게르손 의 아들들은 가문별로는 립니 와 시므이 이다.  

​​​​​​​18 고핫 의 아들들은 아므람 과 이스할 과 헤브론 과 웃시엘 인데, 고핫 은 백삼십삼 년을 살았다.  

​​​​​​​19 므라리 의 아들들은 마흘리 와 무시 이다. 이들이 세대별로 본 레위 가문이다.  

​​​​​​​20 아므람 은 자기의 고모 요게벳 을 아내로 맞아 아론 과 모세 를 낳았다. 아므람 은 백삼십칠 년을 살았다.  

​​​​​​​21 이스할 의 아들들은 고라 와 네벡 과 시그리 이다.  

​​​​​​​22 웃시엘 의 아들들은 미사엘 과 엘사반 과 시드리 이다.  

​​​​​​​23 아론 은, 암미나답 의 딸이요 나손 의 누이인 엘리세바 와 결혼하여, 나답 과 아비후 와 엘르아살 과 이다말 을 낳았다.  

​​​​​​​24 고라 의 아들들은 앗실 과 엘가나 와 아비아삽 인데, 이들은 고라 가문이다.  

​​​​​​​25 아론 의 아들 엘르아살 은 부디엘 의 한 딸과 결혼하여, 비느하스 를 낳았다. 이들이 다 가문별로 본 레위 일가의 조상이다.  

​​​​​​​26 이스라엘 자손을 부대별로 편성하여 이집트 땅에서 인도하여 내라는 주님의 분부를 받은 이들이, 바로 이들 아론 과 모세 이고,

​​​​​​​27 이집트 의 왕 바로 에게 가서 이스라엘 자손을 내보내 달라고 말한 이들도, 바로 이들 모세 와 아론 이다.  

​​​​​​​28 주님께서 이집트 땅에서 모세 에게 말씀하실 때이다.

​​​​​​​29 주님께서 모세 에게 이르시기를 “나는 주다. 너는 내가 너에게 하는 말을 모두 이집트 의 임금 바로 에게 전하여라” 하셨다.

​​​​​​​30 그러나 모세 는 주님께 이렇게 대답하였다. “보십시오, 저는 입이 둔하여 말을 할 줄 모릅니다. 바로 가 어찌 저의 말을 듣겠습니까?”
7:1 주님께서 모세 에게 말씀하셨다. “보아라, 나는, 네가 바로 에게 하나님처럼 되게 하고, 너의 형 아론 이 너의 대언자가 되게 하겠다. 너는, 내가 너에게 명한 것을 너의 형 아론 에게 말하여 주고, 아론 은 그것을 바로 에게 말하여, 이스라엘 자손을 그 땅에서 내보내 달라고 하여라.

​​​​​​​3 그러나 나는, 바로 가 고집을 부리게 하여 놓고서, 이집트 땅에서 표징과 이적을 많이 행하겠다.

​​​​​​​4 바로 가 너희의 말을 듣지 않을 때에, 나는 손을 들어 큰 재앙으로 이집트 를 치고, 나의 군대요 나의 백성인 이스라엘 자손을 이집트 땅에서 인도하여 내겠다.

​​​​​​​5 내가 손을 들어 이집트 를 치고, 그들 가운데서 이스라엘 자손을 이끌어 낼 때에, 이집트 사람들은 내가 주님임을 알게 될 것이다.”

​​​​​​​6 모세 와 아론 은 주님께서 자기들에게 명하신 대로 하였다.

​​​​​​​7 그들이 바로 에게 말할 때에, 모세 의 나이는 여든 살이고, 아론 의 나이는 여든세 살이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