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분위기를 만드는 사람
분위기가 한 교회의 모습을 좌우 합니다. 좋은 교회에는 좋은 분위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좋은 교회는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매일 새벽이나 중보기도의 자리를 꾸준히 지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로 인해 교회에 기도하는 분위기가 이루어집니다. VIP들을 열심히 찾아다니며 전도 하는 일에 힘쓰는 목자들이 있습니다. 이런 모습들로 인해 교회에 전도의 분위기가 이루어집니다.
교회 맡은 사역을 신실하게 섬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성실하게 섬김을 하는 사람들로 인해 다른 사역을 하는 사람들에도 좋은 본과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로인해 교회 안에 성실한 사역을 하는 분위기를 만들게 됩니다.
주일 예배의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배 시작 전에 미리 와서 의자 셋팅하고, 기도로 준비하고, 찬양을 드릴 때에도 뜨겁게 드리고, 말씀을 받을 때에도 아멘으로 화답을 하고 또 헌신과 결단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로 인해 교회 식구들에게 하나님 앞에서 올바른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게 됩니다. 또한 교회의 좋은 면을 보고 잘하고 있는 것을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족함이나 약점을 보고 비판 하거나 뒷말을 하지 않고 언제나 좋은 면을 보고 인정해 주는 사람들로 인해 교회 안에 긍정적인 분위기가 만들어 집니다. 그로인해 교회가 밝고 아름다운 교회로 세워지게 됩니다.
우리 교회가 좋은 교회 이긴 하지만 그래도 잘 못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목장도 다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역도 잘 이루어 지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 교회의 장점과 잘 하는것을 보면서 사역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그래도 꾸준히 예수님을 영접하고 삶공부를 받는 사람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도를 위해 애쓰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교회의 대부분의 식구들이 교회의 방향에 순종하고 따라주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우리 교회의 아주 귀하고 큰 장점 입니다.
좋은 분위기를 만드는 사람들로 인해 교회 전체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우리 교회의 잘하는 점과 좋은 점들을 키우고 집중 할때 교회가 아름답게 세워 지게 되어 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