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나눔터 나눔터
공지사항
2018.09.19 08:34

2018년 10월호 크리스쳔 리뷰 광고

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0
신약교회를 회복하는 가정교회 목회 ~~! 
하고 싶은데 망설이고 계신다구요?
이렇게 시작하시면 됩니다.
 
I.  결심하기 / 공무원 같은 목회자로 살지 말자~!!! (공무원보다 못한 목회자도 있을 수 있습니다. 공무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수고하여 공무원의 해택을 누리게 되지만, 
목회는 공무원처럼 하면 안됩니다. 독립투사처럼 영적 전쟁을 통해 승리하는 목회 현장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책망받는 것이 아니라, 상급받는 목회를 해야 합니다. )
 
1. 성경대로 목회 하겠다고 결심합니다.
2. 말씀과 기도 중심의 목회를 하겠다고 결심하면 됩니다. (매일 3시간 기도, 3시간 말씀 묵상, 매주 20시간 설교 준비시간, 매주 10시간 성경공부 강의, 리더십 훈련 등 )
3. 교회의 존재목적을 회복하는 목회를 하겠다고 결심하면 됩니다.
    --> 교회의 존재 목적: 예수님의 지상명령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영혼구원하고 제자삼는 교회~!)
    --> 교회는 영혼구원이 되어지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만들어져야 진정한 교회입니다.
4. 성령하나님께서 이끄시는 대로 순종하는 목회를 하겠다고 결심하면 됩니다.
5. 공무원 같은 목회 하지 않고  성도들을 사랑하기에 희생하고 헌신하는 목회자가 되겠다고 결심하면 됩니다.
6. 하나님 앞에서 코람데오 정신으로 목회하겠다고 하면 됩니다. --> 신실한 목회자 되기
7. 섬기는 종의 리더십을 가지고 내 성공이 아니라 성도들이 하나님 앞에서 성공하도록 돕는 목회를 하겠다고 하면 됩니다.
 
II. 지역모임 참석하기 / 영혼구원의 열매가 있는 목회자를 통해 배우기
1. 매월 1번 각 지역마다 지역모임이 있습니다.
(시드니 지역목자: 강승찬 목사, 김진수 목사, 송영민 목사, 이완우목사, 박종호 목사, 민이삭 목사, 퀸즈랜드 지역목자 - 서상기 목사) 
2. 먼저 가정교회를 잘 하고 있는 목회자들이 모이고 있는 지역모임에 참석해서 
가정교회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시면 좋습니다.
 
III. 목회자 세미나 참석하기 / 목회의 매뉴얼을 가지게 됩니다.
1. 국제가정교회사역원에서 주관하고 각 교회에서 주최하는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하여 
가정교회 전반에 관한 내용을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목회가 힘든 이유는 목회 매뉴얼이 없기 때문입니다.
2. 교회 개척하고 5년이 지나도 부흥이 안되는 이유는 목회자가 매뉴얼이 없어서 헤매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 환경이나 성도들의 불순종 문제가 아닙니다. 
 
IV. 평신도 세미나 참석하기 / 성도들에게 하늘 상급 쌓는 인생으로 살게 돕습니다.
1. 목회자 뿐만 아니라 성도들 중세 리더십들을 평신도 세미나에 보내서
목회자가 추구하는 목회가 어떤 목회인지 피부로 느끼도록 도와 주면 좋습니다.
2. 평신도들에게도 하나님나라에 대한 열정이 목회자만큼 있습니다. 그 열정을 살려주어서 함께 목회 동역자가 되어야 합니다.
 
V. 가정교회 부흥회 및 평신도 간증집회 갖기 / 동역하는 교회들이 도와 줍니다.
가정교회를 시작하면서 갖게 되는 여러가지 어려움들이 생길 때
가정교회 부흥회 및 평신도를 위한 간증집회를 가지면서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영혼구원이 잘 되는 교회를 세워나가게 됩니다.
 
VI. 가정교회 세미나 및 컨퍼런스 주최하기 / 섬기는 교회가 되고 성도들이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됩니다.
예수님의 삶은 섬김과 순종이었습니다.  교회가 가정교회로 잘 정착되면 내 교회만 성장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교회들이 함께 성장하도록 세미나를 주최하기도 하고 컨퍼런스를 주최하면서 섬기게 되면
성도들이 섬김의 보람과 신앙생활의 기쁨을 누리며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게 됩니다.
 
 
[2019년도 ~2020년도 상반기 일정 안내]
 
2019년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 (1월 14-16일 / 시드니 새장교회 주최)
2019년 가정교회 평신도 세미나 ( 4월 26-28일 / 시드니새생명교회 주최)
2019년 가정교회 목자 컨퍼런스 (7월 4-6일 / 브리즈번 벧엘장로교회 주최)
2019년 가정교회 평신도 세미나 (9월 예정 / 시드니 수정교회 주최) 
 
2020년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 (1월 예정 / 멜버른 호산나교회 주최)
2020년 가정교회 평신도 세미나 (1월 예정 / 브리즈번 벧엘장로교회 주최)
2020년 가정교회 목회자 세미나 (4월 예정 / 시드니새생명교회 주최)
2020년 가정교회 목자 컨퍼런스 (7월 예정 / 뉴질랜드 오클랜드 지역 연합 주최)
 
*평신도 세미나 주최 후보교회: 시드니새장교회, 브리즈번벧엘장로교회, 시드니성서침례교회 등
*목회자 세미나 주최 후보교회: 시드니수정교회
*컨퍼런스 주최 후보교회: 멜버른 호산나교회, 뉴질랜드 오클랜드 지역연합, 퍼스 지역 연합 등
 
 ** 매월 지역모임은 1회 모이고
** 지역목자들의 지역 초원모임은 격월로 모입니다.
 
**시드니 지역은 가정교회에 관해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가정교회 코칭 모임'을 10월부터 시작합니다.
가정교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지역목자님들에게 문의하셔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