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주일 설교 요약
조회 수 11 추천 수 0 댓글 0

날짜 : 2024년 2월 4일
성경 :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
제목 : 하나님의 미친 사랑(1)
설교자 : 강승찬 목사 

 

 

안녕하세요. 새생명성도님들, 한주동안잘지내셨나요? 이번주 하나님의 말씀은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미친 사랑(1)' 이라는 주제의 말씀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잠깐 묵상하는 시간을 가지셔서 말씀의 은혜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복음을 잘못 이해하기 때문에 신앙생활을 하다가 무너지게 됩니다. 복음은 Good 뉴스 입니다. 복음의 시작은 사랑이고, 복음의 시작은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아가페의 사랑이란 의지적인 사랑입니다. 오래 참고 배려하는 사랑이 아가페 사랑입니다. 상대방에게 유익을 주기 위해서 내가 희생하는 것이 아가페 사랑입니다.

사랑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하나되게 하는 것입니다. (요17:21-23)

 

 

1. 아무런 대가 없이 (주는) 사랑이다.

  • 하나님은 외아들을 주심으로 사랑을 구체화 하셨습니다. 사랑은 경험해야 알 수 있습니다.
  • 사람은 자기중심적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상처를 받습니다. 사람은 항상 주기만 하는 사랑을 할 수 없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의지적으로 주는 사랑입니다.
  • 하나님의 사랑은 보상이 없고, 계산이 없습니다. 우리는 죄인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주시는 사랑에 계산을 할 수 없습니다.
  • 목장모임에 VIP들을 섬기면서 하나님의 주는 사랑을 경험하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주는 사랑을 경험하면 상처받지 않고 감사할 수 있습니다.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