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41 추천 수 0 댓글 0

우리는 성경적인 교회를 세워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대교회가 어떻게 부흥하고 성장했는지 살피면서 지금까지 가정교회 목회를 해 왔습니다.

메도우뱅크 로즈 시대를 맞이하여 잘 되는 가정교회(목장)에 존재하는 3가지를 나누고자 합니다.

 

첫째, 잘되는 가정교회(목장)에는 기도력이 있습니다.
목자목녀가 기도의 자리를 지키며 서약서에서 약속한대로 20분 이상 VIP와 목장식구를 위해 기도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또한, 개인 경건 및 기도시간을 통해 하나님과 교제하는 삶을 꾸준히 실천합니다.

그래서 목장에서 함께 기도하면 응답이 잘 됩니다. 

 

둘째, 잘되는 가정교회(목장)에는 소통력이 있습니다.
목자목녀가 목장식구들이나 VIP와 카톡이나 SNS를 잘 활용하여 소통합니다. 또한 목회자와 소통을 잘 합니다.

목자일기도 잘 쓰고,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빠르게 초원지기나 목회자와 상의하여 해결을 해 나갑니다.

VIP들도 자기 의견을 잘 말하고 감정을 잘 표현합니다. 소통이 잘 되니까 분위기가 밝고 좋습니다.

긍정적인 분위기가 목장에 있고 새로운 사람이 와도 금방 친해짐니다. 


셋째, 잘되는 가정교회(목장)에는 생명력이 있습니다.
매년 1명 이상 예수 영접하고 세례 받는 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생명력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목장에 5명의 VIP 명단이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VIP들이 예수 영접하고 세례 받는 기쁨이 생깁니다.

우리 교회는 매년 출석교인의 15%이상의  비율로 영혼 구원의 열매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이요, 목자목녀님들의 섬김과 헌신 덕분입니다.

또한, 예수 영접하고 세례 받은 분들이 성장하여 목자목녀로 헌신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생명력이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도력, 소통력, 생명력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것들이 목장에 존재하도록 집중하는 3개월을 보내면 좋겠습니다.

3개월 뒤에 다시 확인했을 때 기도의 힘, 소통의 힘, 생명을 살리는 힘이 모든 목장에 있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