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조회 수 30 추천 수 0 댓글 0

 

코로나 방역을 위해 NSW주에 제한 정책과 새로운 규정들이 배포되었습니다. 금주 주일부터 적용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4 스퀘어 미터 규정을 적용하면서 예배 인원은 100명까지 제한 합니다. 50명에서 100명으로 늘어나서 저희 공동체에서는 기쁜 소식입니다.

이젠 초원구분하지 않고 모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로 11시 2부연합예배에 다같이 모여서 예배 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때, 다른 장소에서 어린이예배를 드리면 100명의 인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어린이예배에 100명까지 모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역자와 교사 등 스텝들은 100명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앞으로 1부예배는 찬양팀, 교사, 봉사자 및 목자목녀님들을 위한 예배로 드리고, 2부예배를 VIP들을 초청하는 예배로 드리면 좋겠습니다.

 

2. 회중찬양이 금지되었습니다. 솔로 찬양을 하고 3미터 간격을 유지하라고 권장하네요. 저희교회는 소수의 찬양팀원들이 함께 찬양할 수 있지만

3미터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고 합니다. 금주부터 찬양팀에서 찬양선곡에 신경써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3. 어린이들은 1.5미터 간격의 거리두기 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교사 등 어른들은 거리두기 룰이 적용됩니다.

한 집에 사는 가족들도 1.5미터 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예배 마친 후 즉시 밖으로 모두 나가셔야 합니다. 실내에서 모여 잡담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축도후에 약 5분정도 자리에 앉아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시고 이때 헌신대에 나와서 헌신기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헌신기도 안하시는 분들은 모여서 잡담하지 마시고 곧바로 주차장으로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나갈 때에는 자동문으로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들어오실 때에는 뒷편 주차장에 있는 계단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5. 가정 모임 인원은 20명 제한이지만, 10명으로 제한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하고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10명이상 모이지 않도록 목자목녀님들은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모일때에는 1.5미터 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간격 유지에 힘써달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6. Safety Plan을 작성해서 등록하고 완료했고 교회 현관 입구에 게시할 것입니다. 

혹시 경찰이 예배중에 들어오더라도 놀라지 마시고 편하게 거리유지 하시면서 예배 드리시기 바랍니다.

 

7. 예배시간에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코로나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8. 금주부터 새벽기도회는 1부 온라인/오프라인 겸해서 진행하고, 2부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9. 삶공부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합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강사님의 재량에 따라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10 예배실에 들어올 때에는 안내자의 안내를 받아 열체크 해 주시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록해 주시고, 손세정제로 손을 닦으시고 

거리두기 하시면서 앞자리부터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주변 칼링포드, 롸이드 등에 코로나 확진자가 생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분들도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집에서 지내시고 외부 출입을 가능하면 삼가하시면 좋겠습니다.

의학 전문가들의 의견은 앞으로 2022년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우리의 삶이 바뀔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라도 2-3년뒤의 변화를 예상하시면서 우리의 가정과 일터와 교회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세워가야 하겠습니다.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면  코로나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안심하시고 주어진 사명과 역할을 잘 감당하시면서 

몸과 마음과 영혼이 모두 건강하도록 감사하는 마음과 순종과 섬김의 마음으로 기쁘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