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설교와칼럼 목회자코너

신앙생활을 하면서 신나는 이유는 믿음의 성장과 성숙, 그리고 변화를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예수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후에도 변화가 없다면 신앙생활의 재미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제가 가정교회 목회 현정에서 경험하는 축복은 우리 성도님들의 변화와 성숙되어가는 믿음을 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평생 처음 교회 나온 분들이 변화를 경험하고 신실한 목자의 삶을 살게 되는 것은 기적 같은 일인데 그 기적이 바로 우리 공동체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적을 체험하게 돕는 것이 있는데 바로 가정교회 3축입니다. 가정교회 3축은 지정의 인격의 변화와 성숙을 돕도록 하는 주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VIP 입장에서 볼 때 처음에 목장에 참여하게 됩니다. 목장에서 술도 안마시고 이렇게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구나~ 하며 깜짝 놀랍니다. 그리고 따뜻한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마음이 열립니다. 매주 목자목녀님들의 뜨거운 열정과 헌신이 담긴 섬김을 목격하면서 감동을 받습니다. 삶을 나누고 기도응답을 경험하면서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게 됩니다. 일터에서도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힘든 마음이 정리가 되고 섬기고 싶어집니다. 목자목녀님처럼 삶을 살고 싶어집니다. 목장은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터치합니다. 감정을 터치해 줍니다.

 

마음이 열린 VIP분들은 삶공부에 참여하게 됩니다. 생명의 삶공부를 통해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게 되고, 왜 신앙생활을 해야 하는지 깨닫게 됩니다. 교회가 어떤 곳인지, 왜 가정교회가 중요한지 알게 되며 시험을 이기고 승리하는 삶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헌신된 삶의 기쁨과 축복을 깨닫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사는 것이 얼마나 큰 특권인지 깨닫게 됩니다. 삶공부를 통해 지성이 터치되어서 머리가 맑아지고 뭔가 하고 싶은 열정이 생깁니다.

 

삶공부를 하고 난 VIP분들은 이제 주일 연합 예배를 통해 거룩하신 하나님을 경험하게 됩니다. 주일예배의 하이라이트는 말씀을 듣고 결심하는데 있습니다. 우리의 삶을 드리고 찬양을 드리고 물질을 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지만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고자 말씀 앞에서 결심할 때 주님께서 기뻐하십니다. 그래서 예배 마칠 때 헌신대에 나아와 무릎 꿇고 말씀 앞에서 재헌신하거나 기도제목을 하나님께 올려드릴 때 주님께서 그 소원에 응답해 주시는 것을 우리는 경험해 왔습니다.

 

이렇게 목장을 통해서 감정을, 삶공부와 예수영접모임을 통해 지성을, 주일 연합 예배를 통해 의지를 터치 받아서 매주 지정의 터치가 이뤄지는 신앙생활이 지속되니까 인격의 변화가 가능해 지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3축을 형성하지 않으면 인격의 변화가 이뤄지지 않고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자라나지 않습니다.

 

앞으로 우리 새생명 교회는 더 많은 VIP분들이 목장과 교회를 통해 변화를 경험해 나갈 것입니다. 그러니 먼저 믿는 우리도 지속적으로 가정교회 3축을 형성하여 지속적인 변화와 성숙을 경험하여 하나님께 쓰임 받는 축복과 은혜를 누리면 좋겠습니다. 중반기 삶공부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한 과목씩 삶공부를 수강하여 가정교회 3축을 꼭 형성하여 변화와 성숙을 경험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 여러분의 목사, 강승찬 드림 -

?

CONTACT US

+61 0411 449 775

kangsc920@gmail.com

1-3 Paling St, Thornleigh NSW 2120

newlifesydney

담임목사 : 강승찬

Copyright ⓒ 2009~ 시드니새생명교회 Sydney New Life Church.All rights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